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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특허고객상담센터 1544-8080
  • 특허고객상담센터 운영을 통해 특허넷시스템과 특허, 실용신안, 디자인, 상표 등 지식재산권 전 분야에 대한 고품질 상담서비스(전화, 채팅, 챗봇 및 PC원격상담 등)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, 지식재산권의 창출 및 권익 보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• 수신(In-Bound)상담 전화상담 서비스(1544-8080)

    대표번호(1544-8080)를 통한 국내·국제 (PCT·마드리드·헤이그) 지재권 관련 상담 서비스

    특허넷시스템 및 전자출원 상담 서비스

    채팅상담 서비스

    언어, 청각 장애인 및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상담서비스

    챗봇상담 서비스

    특허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또는 행정안전부 국민비서를 통한 365일 24시간 상담서비스

  • 발신(Out-Bound)상담
    PC원격상담 서비스

    이용자의 화면을 공유하며 전자출원SW 오류 등을 해결해주는 상담서비스

    전화상담예약

    상담예약 시 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상담해 주는 콜백 서비스

    해피콜 서비스

    상담완료이후 처리여부 확인 및 추가 정보 제공을 위한 서비스

    문자발송

    설정등록료, 연차등록료 납부기간 도래 등을 사전에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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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
특허고객상담실
담당자
이혜경
연락처
042-341-3081